가짜뉴스 어쩌죠.

공지사항 24.04.30
전혀 근거없는 거짓뉴스몰이 하는 스토커들. 친혈족들의 괴로움이 너무 큽니다. 지금 3차대전판에 소련스파이라는둥, 아주기고만장하는 ㄸㄹㅇ가 판을치나봅니다. 댓글창도 막고 아마 중증환자가 거의 발작적으로 발광하나본데요. 허다못해 미국 펠로시의원이 이태리계라는 뉴스까지 돌리네요. 러시아미녀스파인데 LA에서 심리상담을 한다는둥, 허다못해 성생활 훈련? 기가맥히는 기사까지 쓰는데. 작정하고 사생결단할 의도인가 하는 추측까지 듭니다. 이 쓰레기기자 제지해줄 방법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특히 계승현 이란이름으로 기사 날리는 쓰레기 누가 잡아서 혼내든지. 도넘는 내 일가족을 전기고문 수준의 저질스런 작자로 잡히면 사살할 정도로 마녀사냥몰이를 집요하게 하고있습니다. 특히 친형제를 너무도 증오하고 괴롭히는걸 포착했습니다. 착하고 순한 친동생을 잡아먹지 못해 거의 미쳐 발작하는데, 해외 모든 통로로 이 미치광이에게 어떤식으로든 제제를 가할 생각입니다. 근거없는 뉴스까지 지금 계승현이름 으로 올라오는 뉴스들 신고해주시고 가짜뉴스로 고통당하는가족들 한테 더는 피해가지 않게하려고 합니다. 도넘는 증오성 거짓뉴스 더는 인내하고 당하고만 있지 않을예정입니다. 대략 짐작은 하고있었지만 도넘는 스토커들의 뉴스를 이젠 김건희여사까지 동원해서 판을 돌리네요. 거북이등껍질표 안방뉴스 까지 미친사람들 아닌가요. 진짜 병든자들의 발작증세로 마녀사냥질하는 것 더봐쥐야하는지요. 그리고 친동생을비방하고 증오하는 그 증오심이 기냥 우스워보인답니다. 자신에게 떨어질 화를 잘 모르는지 딱하네요 진짜. 멱살한번 잡힙시다 드라마 방송금지가처분 신청 내린것 잘모르나봐요.끝.


ps: 아가리 파이터들이 나도 모르는 캐릭터로 험담하는것 법적대응 충분히 가능한거죠. 그리고 집요하게 내 친동생을 죽기살기로 증오하고 괴롭히는 정황 잡았습니다. 온가족을 고통속으로 몰아가는 pedopilia증세 범인 서울지방경찰청에 신고하고 고소장 접수 진행할 계획입니다. 도넘는 근거무근의 괴롭힘과 선량한 사람에게 악질프레임씌우기 더는 인내할 의사 없음을밝힙니다. 못난 한 두명의 잘못된 일처리로 대놓고 마녀사냥질, 더는 관대하게 대할필요 없다고 봅니다. 뒷담화로 게임하듯 살인을 의뢰할 정도라면 더는 봐줄 수가 없는거죠. 근거없는 악성루머, 허언증에 단호히 대처하려고 합니다.끝.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1327

커뮤니티

쿠팡배너 쿠팡배너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