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스 제발

공지사항 24.02.13
나 덕질 할 때 일정 같은 거 뜨는 거 체크하려고 트위터 쓰는데, 우연히 좀 심한 알페스 글 뜨길래 당사자들도 이런 거 싫어하는 눈치라서 안 해주면 좋겠다고 댓글 썼다가 욕 겁나 먹음. 아니 근데 솔직히 상식적으로 진짜 잘못 된 게 맞지 않나? 난 성인인데, 트위터에서 14년생, 10년생 이런 애들이 그런 거 쓰고 보는 것 보고 깜짝 놀랐음ㅜㅜ 나보고 막 다음에는 너로 써줄까 이러는데 닉네임이 막 14년생 이렇고. 그것도 충격이었지만, 진짜 어떻게 좋아하는 아이돌로 그런 글을 쓰지.. 그런 거 일반인 대상이었으면 처벌 받을 수준이던데. 좀 혼자 생각하면 안 되나? 굳이 인터넷에 올려서 불특정 다수한테도 보이게 만들어놓고, 뭐가 맞는지도 모르는 게 좀 그렇더라. 잘못 된 걸 잘못 됐다 하는 게 잘못 된 거면, 이제는 뭐가 옳고 그른지 진짜 구분도 안 갈 것 같음 좀 혼란스럽다. 제발 덕질할 때도 선 좀 지켜주면 좋겠다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9601

커뮤니티

쿠팡배너 쿠팡배너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