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한국대학스키연맹에 3년 연속 후원금 전달

현요셉 기자 뉴스 24.02.07
사진설명=왼쪽부터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 현대성우쏠라이트 고장환 이사 사진설명=왼쪽부터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 현대성우쏠라이트 고장환 이사

[센머니=현요셉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가 한국대학스키연맹과 손을 잡고 동계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인재 육성을 위해 3년 연속으로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과 현대성우쏠라이트 고장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이 후원금은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의 발전과 한국대학스키연맹 소속 선수들의 훈련 및 인재 육성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대학스키연맹은 전국대학스키대회, 전국의과대학스키대회, 전국유소년스키대회 등을 개최하며, 스키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권순영 회장은 현대성우쏠라이트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러한 지원이 동계 스포츠 발전과 대학생들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측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알파인 스키 및 비인기 스포츠의 인재 육성에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외에도 1997년 모터스포츠 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창단, 2019년 라크로스 국가대표팀 후원 등 다양한 비인기 종목을 지원해왔으며, 이를 통해 스포츠 인재 육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번 후원 협약 다음 날 열린 한국대학스키연맹회장배 제32회 스키대회(신인부)와 제22회 전국 의과대학스키대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현요셉 기자
ⓒ센머니(https://www.senmone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쓰기

0/200자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방지 코드

뉴스

쿠팡배너 쿠팡배너닫기